구미 맛집 소풍 봉곡점
본문 바로가기

맛이야기

구미 맛집 소풍 봉곡점

 

 

 

안녕하세요?

구미 봉곡에 있는 수제초밥 전문점 소풍을 소개합니다.

봉곡동 파리바게트 사거리근처에 위치하며 넓은 주차장을 완비한 깔끔하고 맛있는 초밥집입니다.

수제초밥전문점이라는 간판이 이쁜 집으로 이른 저녁시간이었지만 벌써 대기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에 얼른 대기접수를 하고 10여분을 기다린 끝에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소풍의 깔끔한 외관의 모습입니다. 크다란 두개의 돌 장식과  멋진 소나무로 조경한 식당입구가 초밥집의 건물을 더 멋스러우면서 조화롭게 보이게 합니다. 

 

대로변에 위치하여 찾기 쉬우며 주변이 맛있는 식당들로 즐비한 곳에 있어 주차가 힘들지 않을까 걱정을 하였는데 소풍 건물옆에 넓은 주차장을 마련하여 고객의 편의를 배려한 모습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소풍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정면에 주방이 설치 되어 있으며, 바 형태의 테이블이 놓여 있네요.

오픈된 주방에서 세명의 요리사분이 초밥과 주문한 음식을 만드는 모습입니다.

 

 

 

 

초밥집으로는 조금 규모가 있으며 여러개의 테이블이 마련된 홀 쪽의 모습입니다. 테이블 간의 공간이 넓게 확보되어 고객의 입장에서 좋은 점으로 보여 집니다.

 

 

 

중앙 홀에서 좌측으로는 칸막이가 있는 테이블이 다량 놓여있습니다. 손님들로 꽉 들어차 있어 사진을 찍기가 애매하였습니다.

 

 

천정의 특히한 형태의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갈비살처럼 촘촘한 나무로 아치형으로 되어 있으며 그 사이에 벚꽃으로 장식 해 놓아 약간 일본풍이 나는 듯도 합니다. 천정에서 길게 내려 온 전등이 나무 천정과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소풍의 메뉴판입니다. 여러 가지의 초밥중에서 모듬초밥으로 남편은 12피스, 저는 10피스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12피스 모듬 초밥입니다.  활어회의 수가 2개 더 많다는게 차이입니다. 초밥이 보기보다 양이 많아 저는 10개 짜리도 남겼답니다.

 

 

 

기다랗고 두툼하게 썰어진 활의의 모습이 아주 먹음직 스럽지요. 활어회 초밥도 맛있지만 저는 연어 초밥과 생새우 초밥이 그렇게 좋더군요.

 

 

 

 

모듬 초밥의 파노라마사진 입니다. 길이  때문에 한장에 다 찍히기 어려운데 파노라마 기능을 사용하니 아주 훌륭하네요.ㅋㅋ

 

 

간장에 잘 풀어넣은 생와사비에 활어 초밥한 개를 찍어서 먹어봅니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쫄깃하고 담백한 이 초밥의 맛이란...ㅎㅎ 알싸한 와사비가 코끝을 뻥 뚫어 주는 먹을 수록 당기는 맛이지요.

 

 

초밥에 곁들여져 나온 미소된장 국물입니다. 일식에서 필수로 따라나오는  미소된장 국물이 특히나 저는 좋더라구요.

 

 

미소된장 외에도 톳무침과 문어 두조각이 같이 나오는게 특징인 초밥집입니다. 깔끔한 입맛을 도와주는 락교와 생강 초절임도 초밥엔 필수이지요.

 

 

후식으로 나온 레몬 샤벳입니다. 살짝 얼린 레몬맛의 샤벳은 달달하며 생강맛도 나면서 아주 특별한 맛으로 입맛을 개운하게 해주는 후식이었습니다. 아직도 레못맛의  사각하면서 시원한 그 맛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맛있는 초밥집에 생각날땐 구미 봉곡에 있는 소풍을 한 번 가보시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맛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미 맛집 황장군 공단  (44) 2020.06.04
플로렌스 구미  (55) 2020.06.03
구미 봉곡 역전할머니맥주  (68) 2020.06.01
구미 맛집 유진냉면  (66) 2020.05.30
한촌설렁탕 구미공단  (63) 202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