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에브리타임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어버이날 선물 에브리타임

 

 

 

 

 

안녕하세요?

 어버이날이라고 예비 사위가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선물로 보내 주었네요. 택배로 받은지 몇일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 해 봅니다.

선물은 크던지 적던지 무엇이든 감사하고 기분 좋은 일이지요. 그 중에서 내가 꼭 필요로 하는걸 받으면 기쁨은 더욱 커 집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식품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데 저역시도 그러하여 홍삼제품이나 영양제등에 관심이 가는 사람중의 하나인데

마침 에브리타임을 택배로 받아서 올려봅니다.

 

 

에브리타임 두 박스가 들어 있네요. 한박스가 하루에 한개씩 용법이라 2달분량의 제품입니다.

 

 

 

홍삼 제품중에서도 정관장 제품이 믿음이 가서 제일 선호하는 제품인데 한박스도 아닌 두박스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ㅋㅋ 두달동안 열심히 먹어야 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위에 살포시 설명서가 얹어져 있습니다.

 

 

 

에브리타임은 한박스에 열개씩 포장된 작은 박스가 3개 들어가 있습니다. 스틱형으로 되어있어 먹기가 간편하며 휴대하기도 아주 편리 합니다.

 

 

 

 

작은 박스포장을 하나 열어보면 하루에 한포씩 먹을수 있는 스틱이 10개 들어있네요.

 

 

 

 

-유효기간도 2022. 03. 17로 아주 넉넉합니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파우치 제품에 비해 달지가 않고 쓴맛이 많이 나는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먹기가 좀 꺼려질수 있는데 먹다보니 달지가 않아서 왠지 건강에 더 좋을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또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아이들 고등학교 다닐때 뇌건강이나 피로회복에 좋을것 같아서 꾸준히사다  먹이든 기억이 새롭네요. 그때는 먹기싫다는것을 억지로 먹이곤 했는데.ㅎㅎ

 

홍삼제품의 많은 종류중에서 정관장 제품이 신뢰가 가는 제품이라 꾸준히 섭취 하는 편입니다. 어쩌다 외국여행을 가게되면 미리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을 해서 공항게이트 나가기전에 찾아서 들고 가기도 하고, 지인이 외국갈때 사다달라고 해서도 먹는 아주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홍삼제품을 먹어서 실제로 좋아졌는지는 뭐라 말을 못하겠으나 마음으로 느끼길 면역력이 좋아지는것 같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뭐든 플라시보효과의 현상이 아주 크게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한국인들의 인삼에 대한 믿음, 그리고 홍삼에대한 믿음이 견고하잖아요. 저역시 그러합니다. 저같은 중년 여성이 아주 좋아하는 아이템이 홍삼제품인것 같아요. 주변에 보면 다들 홍삼을 드시거든요. 젊어서는 건강에 대해 무심하게 지내다가 나이가 들면 여기저기 하나씩 삐걱대기 시작하니 자연히 건강식품으로 관심이 가나 봅니다.

이렇게 홍삼제품을 보내올 줄 기대하지 않았는데, 예비사위가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너무 기분이 좋고 감사한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