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보운 뉴트리팩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관장 홍삼보운 뉴트리팩

 

 

안녕하세요?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홍삼은 말리지 않는 인삼을 쪄서 말리고를 반복하여 만드는 것으로 진노세이드라는 물질이 들어있어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모든 병의 근원은 면역력 저하라고 생각하기에, 특히나 면역력에  특히 좋다고 하는 홍삼제품을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사람의 심리는 이상해서 홍삼액을 복용하면 뭔가 건강해지는것 같고 감기도 잘 안걸리는것 같은 자기 체면효과,  즉 플라시보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홍삼은 일반가정에서 만들기는 너무나 번거로워서 대체로 만들어놓은 제품을 사서 먹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정관장 제품을 선호합니다.

 

 특히나 환절기, 요즘같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엔 몸이 무지 피곤하고 자꾸 쳐지는것 같아서 기운을 못차리겠어요. 한약을 먹자니 예전처럼 믿음이 가지 않고 한약재료가 중국산이라던데..등등. 그래서 홍삼제품을 알아보던 중 이었습니다.

오늘 퇴근하니 택배가 집앞에 놓여있네요.  군대에 있는 아들이 보낸것으로 홍삼제품입니다.  피엑스에서 홍삼을 판매하는걸 보고 엄마 아빠 생각이 나서 샀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듣고 너무 감격이었습니다.  하나도 아니고 무려 두가지 종류로 보냈더라구요.

 

 

 

정관장 홍삼보운과 뉴트리팩이라는 제품으로 홍삼보운은 파우치로 된제품이며 뉴트리팩은 알약으로 되어있어 휴대도 간편하고 먹기도 간편한 제품입니다. 효과로 본다면 알약하나에는 미미한 함량이라 하루에 두번 2알씩 복용하라는걸로 봐서는 파우치로된 홍삼보운이 진노세이드가 더 많이 들어있겠죠? 아들이 보내준 선물이니 함양이 적든 많든 중요한게 아니고 아들의 마음이 중요한거라고 생각합니다.

 

 

군대에 있는, 그것도 이제 일병인 아들의 월급이야 뻔한데 무리하게 홍삼제품을 사서 보낸  정성이 고마워서 진짜 너무 감동 먹었습니다.  상호가 낮설긴 하지만 ㅎㅎ  어찌되었던 정관장 제품이니 좋은거라고 믿습니다.  말 그대로 아들의 마음이라 생각하니 정말 고마운마음에 어찌나 감동을 했던지.. 그야말로 코묻은 돈으로 산 아들의 홍삼 선물입니다.

 

 

 인삼은 열이 많은 사람은 먹으면 안된다고 하지만 홍삼은  그러한 체질과 상관없이  좋다고 하는 식품입니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약이 아닌 건강식품이므로 맹신은 금물입니다. 혹시나 장기복용하는 약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복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정관장 홍삼보운 제품은 6년근 인삼으로 만든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갑니다.  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라 효능은 눈으로 보이는게 아니고, 사람마다 느낌이나 효과도 천차만별이니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정관장이 믿음이 가서 다른 제품은 손이 안가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건강보조식품중에서 제일 가짜가 많은게 또 홍삼제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만큼 건강식품 중 선호도가 높은품목이 홍삼이란 얘기겠지요. 그런 이유로 홍삼제품에 대해 선택이 까다로워 지는건 어쩔수 없더군요. 홍삼성분 조금 들어가고 색소넣어서 홍삼색과 맛내는 제품이 많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좋은것 먹어야 되지 않겠어요. 내몸을 위한거니까요.

 


 

 

정관장 홍삼보윤 제품 박스 뒤에 면역역 증진, 피로개선,혈액흐름,기억력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수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1일 한포 섭취하고 특이체질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해서 섭취하라고 주의사항에 나와있네요.  1일 1포의 30개들이 한 박스로 한달 복용분입니다.

 

 

 

 

 

한포를 잔에 따라보니 소주잔에70프로 정도이네요. 그야말로 요구르트 용량60미리보다 적어요. 1일 1회 한포 먹으라고 합니,  열심히 먹어야 겠죠. 아들의 사랑이니까요. 이렇게 1포를 잔에 따라서 먹으면 번거로우니 잘라서 파우치재로  마시면 편리합니다. 맛은 홍삼원료외에도 배시럽, 아가베시럽, 과당 등 단맛을 내는 성분이 들어가서 먹기는 달달하니 거부감이 없네요. 쓰기만 하면 먹기가 조금 꺼려지는데 달달해서 한포 뚝딱 마실수 있습니다. 홍삼이든 아무리 좋은 건강식품이라도 3~6개월 복용하고 몇달은 쉬다가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2박스의  홍삼제품을 보다보니 풍족하게 느껴져서 갑자기 부자가 된 기분이 듭니다.

건강식품이라도 잘 챙겨 먹어서 나중에 아이들 고생시키지 않는 부모가 되지 않아야 되지 않겠어요?  재산 많이 물려줄수 없는 부모라면 건강하기라도 해서 아이들 힘들게 하지 말아야 도와주는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자신을 위해서도 가족모두를 위해서도 건강을 잘 챙겨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주홍색의 뉴트리팩은 캡슐로 된 홍삼제품으로 복용하기는 파우치로된것보다 간편합니다. 물한모금과 마시면 복용이 편리합니다. 3팩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 600미리 40캡슐이 10개로 들어있네요. 1일 2회 2캡슐 복용이니 이 제품도 한달 분량 입니다.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는데 아주 이쁘고 고급스런 이미지입니다. 정관장의 다른 종류의 홍삼제품 포장지는  짙은붉은색 으로 품격있는 이미지를 보여준다면 뉴트리팩은 젊은 오렌지 색상으로 산뜻함을 느끼게 합니다.  홍삼액을 먹기 꺼려하는 젊은이들을 겨냥해서 캡슐로 만든것 같습니다. 젊은고객층을 사로잡기위한 훌륭한 영업마케팅같아 보입니다. 캡슐은 홍삼의 냄새도 느끼지 않으니 장점이 될수 있겠네요.

 

 

 

 

작은 포장상자에 10캡슐짜리 4판, 즉 40개가 들어있는데 하루에 1일2회2알씩 복용법이니 한달 복용분입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제대로 챙겨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지요. 집안에 잘 보이는곳에 두고 잊지않고  잘 섭취하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영양제도 처음에 구매할땐 잘 먹을듯하지만 막상 잊지 않고 매일 챙겨먹는것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일이 미온수를 마시는 겁니다. 그때 혈압약을  복용하는데 하루라도 걸르면 절대 안되기에 눈뜨자 마자 하는일이 물과함께 혈압약 복용입니다. 영양제도 그때 같이 먹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아들의 사랑이 담긴 정관장 홍삼보운과 뉴트리팩, 아직 먹기도 전인데 보기만 해도 이미 원기가 충전되고 에너지가 넘치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코르나 때문에 군인들모두 면회,외박,외출, 휴가가 일시 금지되어 아들을 못본지 너무 오래 되었네요. 이제 조금씩 관내를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하루 외출만 가능하다던데 너무 먼거리에 복무하고있어 당분간은  못볼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군인장병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 구매기  (50) 2020.05.04
내 건강지킴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35) 2020.04.30
냉온찜질팩 구입기  (45) 2020.04.07
가정용 혈압계 사용후기  (23) 2020.03.26
삼성 갤럭시 S-10e  (16) 2020.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