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거절 메일
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애드센스 거절 메일

안녕하세요?

 

아침에 메일을 보니 애드센스에서 승인 거절메일이 도착해 있더군요. 혹시나 하고 열어보니 역시나 였어요.

그동안 애드센스를 승인을 꾸준히 신청했는데, 이번이 무려 6번째 거절 메일입니다. 포기하고 싶은 맘이 생기도 합니다. 이제 경험이 조금씩 쌓이고 블로그 글자 수도 늘리고 승인이 될듯한 시점인것 같은데 때마침 코르나때문에 ㅠㅠ 그나마 내 실력때문이 아니라 코르나 여파로 검토가 불가능 하다고 하니 위안이나 삼아야 할까 봐요.

 

 

 

 

 

신청이 승인되지 않은 경우 이유를 알아보려면 구글 애드센스로 로그인해서 알아보라고 하네요.

 

 

 

 

사이트를 검토 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으로 인해 일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은 사이트를 검토 할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나옵니다.

 

월요일에 다시 승인 신청했는데 목요일 저녁에 와 있더라구요. 기존 거절 메일은 딱 2주 채워서 보내더니 거절 메일은 재깍 옵니다. 좋은건가요? 당분간은 승인이 안될듯합니다. 5월 넘어가서 다시 한번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그동안 꾸준히 포스팅이나 해야겠어요.

기운이 쭉 빠지면서 의욕도 사라지고, 포스팅 꺼리도 없고,ㅎㅎ 그래서 이 걸로 오늘 한건 채웁니다. 웃을일은 아닌데. ㅠㅠ

그러나 날씨는 너무화창한 봄날씨에요. 바람은 좀 불지만, 주말연휴 모두모두 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91) 2020.07.03
근로자 복지센터 휴양콘도신청  (70) 2020.06.29
근로장려금 신청하세요  (67) 2020.06.25
애드센스 신청후 메일회신  (73) 2020.06.03
애드센스 탈락 메일  (99) 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