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신청후 메일회신
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애드센스 신청후 메일회신

 

 

 

 

안녕하세요?

정확히 두 주전 애드센스 걸절 메일을 받고 누군가 의견제출을 해보라고 하셔서

나는 광고를 실을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무엇이 부족해서 안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메일을 보냈지요.

 

딱 이주전의 일이고 바로 다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어요.

어제가 2주 되는 날인데 애드센스로 부터 답이 없어서 아..이제 무한 검토로 들어갔구나~, 별것별것 다 경험 해보는구나,,하는 찰나

오전에 메일이 왔습니다.

 

 

 

 

 

 

 

 

먼저 위와 같이 색인 생성 범위 문제가 발견되었다고 메일 이 왔어요.

문제 해결하기로 들어가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티스토리에 게재된 2개의 글 42번과 50번 의 글이 문제가 있다는 것 같아요. 세부정보들어가서 클릭하니 바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옵니다.

<<제 생각에는 예전에 썼다가 지운글이, 즉 글은 있는데 내용이 없다는 것이라서 문제가 되는것 같다는 뜻이에요.

검색해서 알아낸 방법이 싸이트맵을 새로 깔면 될듯해서 처리중인데 ..제 생각이 맞는지 모르겠네요.ㅠㅠ>>

 

 

 

확인 절차 진행중이라고 다시 알려준다고 합니다.

 

이렇게나마 메일이 온건 의견을 제출해서 온건지, 그동안 승인 심사 거절된 이유가 이것때문이어서 애드센스측에서 너무 답답해서 해결하라고 메일을 보낸건지,,도통 모르겠네요.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아시는 분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알려주시와요~~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91) 2020.07.03
근로자 복지센터 휴양콘도신청  (70) 2020.06.29
근로장려금 신청하세요  (67) 2020.06.25
애드센스 탈락 메일  (99) 2020.05.19
애드센스 거절 메일  (35) 2020.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