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 구입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MSM 구입기

세월의 힘은 어쩔 수 없는지 근래 들어서 손목과 손마디가 아파요.

무리한적도 없는데 왜 그럴까? 고민하다가 병원을 찾았더니, 엑스레이 상으로 염증이 있다고 합니다.

즉 노화로 인한 관절염이라고 합니다.ㅠ  

 

TV에 관절팔팔이니 호관원이니 광고하는게 나와는 상관없는 건줄 알았더니 .

일을 하지 않아도 손마디와 하다못해 발목과 발가락까지 아프니까 삶의 질이 떨어져서 너무불편합니다..

 

광고하는 시판 관절약은,  홍삼제품처럼,   홍삼에다가 각종 몸에 좋은 약재를 넣어서 만든것과 같이 

관절에 좋은 MSM에 각종 좋은 것들을 혼합하여 만든거라 가격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여기저기 폭풍검색을 하여, 제일 좋다고 알려진 MSM을  해외직구로 구입했어요

 

MSM은 소나무등 자연상태에서 만들어지는 천연 유기황화합물로,

식약처로부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인증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MSM은 통증 억제효과가 있는데,  신경섬유를 통한 통증 자극전달을 차단해 뇌의 통증반응을 일시적으로 막는 역할을 하며, 염증을 매개하는 인자를 억제함으로 우리몸에서 항염증 작용을 합니다.

 

또한 MSM은 항산화작용을 하는 글로타치온의 생합성을 도와 세포의 투과성을 높여 독소와 노폐물 배출을 도우며 체세포 조직의 복구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황은 체내에서 합성할수 없는데 따로 챙겨먹는 것이 좋습니다.

MSM 은  3개월을  먹어야  관절의 통증과 불편함, 뻣뻣함이 개선된다고 합니다.

저도 복용한지 아직 한달이 되지 않아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MSM 의 하루 섭취량은  1.5g~2g 입니다.

공복에도 복용해도 되지만 위장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식후에 복용하는게 좋습니다.

 

나이가 들어 갈수록 영양제나 건강식품들이 하나하나 늘어가는게 슬픈 현실입니다.~ㅎ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갈치구이  (5) 2022.12.04
눈영양제 구입(루테인)  (6) 2022.05.24
미니화로 사용기  (3) 2022.05.22
HP노트북 구입기  (2) 2022.05.19
휴비딕 저주파 맛사지기  (3) 202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