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톤 구입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관장 홍삼톤 구입했어요.

사람들이 항상 건강이 최고입니다~ 라는 말을 할때 그말의 의미를 젊어서는 잘 모르지요.

 

제가 앞자리 5로 바뀌면서 부터 여기저기 삐걱대면서  신호가 오는 바람에 건강식품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나이들수록 건강식품을 선호하게 되나 봅니다. 

 

한동안은 에브리타임을 쭉 먹어왔는데, 계속 먹으면 약효가 없다고 해서 6개월 정도 지난지금 홍삼톤으로 변경하여 구입을 하였습니다.

정관장 사이트나 매장은 비싸서,  인터넷 검색해서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걸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정관장은 비싸긴 하지만 상호에 대한 믿음때문에 꾸준히 먹게 됩니다. 홍삼제품이 가짜가 제일 많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어서 되도록이면 비싸도 믿을수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됩니다.

 

50미리 60포, 하루2번 복용하는, 즉 한달치 입니다. 홍삼의 효능의 제일은 무엇보다 면역력이지요. 면역력이 높아야 모든 질병으로 터 몸을 보호해 줍니다.

또한 피로회복과 혈액순환개선, 기억력 강화, 항산화작용, 여성의 갱년기 증상완화등 장점이 많은 식품입니다.

 

 

 

홍삼제품을 여러가지 먹어봤지만 파우치종류가 전 먹기 편하더군요. 그냥 이렇게 잘라서 마시면 됩니다.

 

 

50미리가 어느정도인지 볼려고 소주잔에 따라 보았습니다.

그야 말로 딱 한모금 입니다. 쌉쌀한 맛과 대추등이 들어가서 약간 단맛도 나면서 마시기 거북하지는 않습니다.

한잔 먹었는데도  막 건강해 지는 느낌적인 느낌은 무엇일까요?

 

좋은 제품을 먹었으니 몸에 좋을거야 라고 생각하면 분명 우리몸에도 좋은 영향이 갈것이라고 믿습니다.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D등을 항시 복용하고 있지만 갱년기라는 어마무시한 시기가 되니까 원래도 약골인데다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고 사는 재미도 없어지고, 세상에 맛있는 음식도 없어지고, 매사에 의욕도 없어지고, 우울하고, 거기에 더해서 이석증까지 오고, 어지럽고 기운없고, 정말 세상만사가 귀찮고 싫어지더군요.

정관장 홍삼톤을 한달동안 먹고나면 지금보다는 분명히 효과가 있을거라고 믿어봅니다.

 

100세 시대라고 하지만 골골 백세보다 건강하게 사는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몸에 좋은 건강식품 잘 챙겨먹고 우리모두 건강하게 살자구요^--^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P노트북 구입기  (2) 2022.05.19
휴비딕 저주파 맛사지기  (3) 2021.12.03
제주명품 새콤 달콤한 레드향  (23) 2021.01.07
인덕션 양수냄비 구입기  (37) 2020.08.06
맛있는 복숭아 구입기  (90) 202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