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파스타바니타
본문 바로가기

맛이야기

김천혁신도시 파스타바니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천 혁신도시에 있는 파스타집, 파스타바니타를 소개합니다.

구미에서 30여분 거리에 있는 김천 혁신도시는 새로운 가게들이 연이어 들어서고 있어  젊은 고객층이 많은 곳으로 저도 모임 장소로 자주 찾는 도시입니다.

김천 혁신도시는  형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거리가 깨끗하며 공원이나 주위 환경이 잘 조성되어 신도시의 느낌으로, 무엇보다 낡은 건물이나 원룸 형태의 건물이 거의 없어 주거지로 각광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파스타바니타는 율곡 주민센터 옆 건물, 2층에 위치하며 넓고 깔끔한 매장이 눈길을 끄는 곳입니다.

2층에 있어 약간 번거로울수도 있으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파스타 바니타의 출입문 입니다.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며, 오후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보이는 광경으로 오른쪽은 카운트와 그 뒤로 개방된 주방이 보이네요. 왼쪽으로는 와인을 전시해놓아 판매도 하는 듯하며 인테리어로도 아주 훌륭한 와인 전시의 모습입니다.

 

실내에서 훤이 보이는 개병형의 주방 모습입니다. 두 분의 셰프분이 열심히 요리 중이시네요. 

 

 

매장의 두 면이 창가이며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배치가 되어 있으며 2층이라 시내의 모습이 내려다 보입니다.  중심에는 소파형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있으며 여러 명의 손님이 올 경우 테이블을 붙여서 사용하면 아주 편리할 듯합니다.

 

휴일 이래서인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손님이 대부분으로 아이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파스타를 먹는 흐뭇한 광경이 보기 좋았습니다.

 

 

파스타바니타의 메뉴입니다.  크림이 들어간 파스타 까르보나라와  신산한 해물로 만든 페스카토라, 고르곤 졸라 피자, 

새우와 베이컨, 허니 드레싱과 유자 드레싱이 들어간 새우 베이컨 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이어서 애피타이저로 겉은 바삭하며 속은 부드러운 두 가지 색상의 빵이 생크림과 함께 나옵니다. 

 

고르곤 졸라 치즈가 들어간 고르곤 졸라 피자입니다. 함께 나오는 꿀에 찍어 먹으면 아주 맛이 있지요.

짭짤하면서 고소한 고르곤 졸라를 너무 좋아해서 고르곤졸라 치즈를 사서 집에서 만들어 먹은 적도 많습니다. 역시 전문가가 만든 고르곤 졸라 피자를  꿀에 찍어 먹으니 아주 맛이 좋네요. 너무 좋아하지만 생각보다 또 많이 먹지 못하는 게 고르곤 졸라 피자인 듯합니다. 

 

새우 베이컨 샐러드입니다. 유자 한 조각이  신선한 야채와 함께 발사믹 소스가 멋스럽게 뿌려져서 나옵니다.

 

베이컨과 버섯이 크림소스와 함께 들어간 까르보나라입니다. 고소한 파스타의 맛이 끝내 줍니다.

 

각종 해물과 토마토가 들어간 페스카토라입니다. 신선한 해물의 맛이 파스타의 맛을 더 풍미 있게 도와줍니다.

 

파스타는 역시 포크에 돌돌 말아서 앙 ㅋㅋ

 

파스타의 양이 보기보다 많은 편이고  고르곤 졸라 피자까지 한 조각 먹었더니, 아주 오랜만에 폭식을 한 식사 였습니다.

파스타를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나 좋은 사람들과 오랜만에 먹으니 만족스럽네요.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파스타 바니타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맛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마을 구미 신평점  (76) 2020.05.28
팀버카페 김천혁신점  (52) 2020.05.26
구미 맛집 고향 청국장 석적  (79) 2020.05.22
구미 공단 테크노밸리 협동조합 구내식당  (60) 2020.05.21
구미 맛집 스끼동 송정점  (73) 2020.05.20